낭만리베로 관광지 추천

[경남 거제] 숲소리공원 - 스릴있는 도토리놀이터, 양떼목장, 토끼쉼터

낭만리베로v 2022. 9. 15. 14:18
거제 양떼목장(체험학습)
도토리 놀이터가 아주 스릴 있게 
구성되어있어 모험심 많은
아이들에게 강추
경사는 있지만 경치 좋고
산책하기 좋은 공원

 

1. 관광지 

   - [경남 거제] 숲소리공원 (2022.05.2nd)   

 

2. 관광지 후기 ( 별 5개 중 몇 개) 기준

   - (★★★★☆) 

   - 소개 및 설명

 

3. 위치/주소

출처 : 네이버지도

경남 거제시 거제면 서상리 산 13

https://naver.me/5MUCPeVP

 

숲소리공원 : 네이버

방문자리뷰 914 · 블로그리뷰 643

m.place.naver.com

4. 관광코스 or 관광 지도

입구에서 올라가는 경사가 꽤 높음^^

 

 

5. 입장요금

 

무료 이용 가능하며 

양 먹이주기 체험 2000원 

 

 

6. 문의 연락처

055-634-3733

 

 

7. 관련 홈페이지

거제 숲소리공원(@geoje_ssoripark) • Instagram 사진 및 동영상

 

반응형

 

8. 낭만리베로 가족  관광사진들

 

거제 숲소리 공원

 

올라가는 경사로

 

곤충 표고버섯 체험장

 

자세히 봤지만 버섯이 잘 보이지는 않았어요
도토리놀이터 입구

 

모래놀이터도 있고 스릴있는 미끄럼틀 등등
도토리놀이터에서 양떼목장으로 올라가는 길

 

경치 죽이죠? ^^
양들이 여유롭게 풀뜯어먹으며 놀고 있네요~
요놈들은 더위 피헤서 나무 밑 그늘로 ㅋㅋ

 

양 한놈은 울타리 밖으로 나와서 활보를 하고 있는데 관리자분이 제제를 안하네요..ㅋㅋ

 

양 먹이주기

 

양들이 순해서 먹이를 잘 받아 먹네요

 

토끼도 근처에 잇어서 먹이주기 체험도 할 수 있구요

 

저는 요놈과 함께 셀카 ㅋㅋ
양떼목장에서 내려오는길에 보이는 도토리놀이터 전경

 

중간중간 둘레길도 있어서 좋아요~
무장애 나눔길 사회약자 고려 좋아요~

 

이쁘니 두 딸래미^^

 

 

 

 

 

 

반응형